MY MENU

일반상담

제목

궁금한점

작성자
행복지기
작성일
2014.08.1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255
내용

안녕하세요? 행복지기입니다.

 

학원 운영이 노동부 국비와 병행하다보니 교육 중에 별도의 장학제도 운영시 편법으로 국비 교육을 운영할 수 있다고 하여 별도의 장학제도는 없습니다.

 

다만, 모든 교육이 끝나는 졸업식에는 근면상, 우등상, 공로상, 봉사상, 수원시 치과의사회장상, 수원시 한의사회장상, 의료기관 실습병원장 (6곳), 한국간호조무사교육자협화장상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희 경기간호학원은 원칙을 존중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하여 자격증 합격과 취업 그 이상의 목표로 모든 교직원이 훈련생의 동반자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의료기관 아르바이트의 경우 실습 중에는 보건복지부 지침 상 힘들고 그 이외 교육 기간 중에는 아르바이트를 연결해 드립니다. 학원을 통해 연결된 아르바이트 자리는 수업 시간에 지장이 없도록 안내해 줍니다.

 

또한 대부분의 아르바이트는 낮에 가능한 훈련생을 원하므로 야간반 훈련생에게 주로 기회가 있습니다.

 

아르바이트라 함은 의료기관이 학원을 믿고 인력을 제공하므로 입학하고 바로 추천이 안되고 보통 1~2주일 이후에 학생이 학원에 잘 적응하면 아르바이트를 추천합니다.

 

아르바이트를 하느라 학원 수업에 결석하면 1년 후 수업이수를 못 하여 국시를 놓치는 경우가 있어 내부 지침에 따라 알선해 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및 카톡 상담(ID:love6624) 가능하십니다.

 

행복한 한 주 되세여~~~

 

 

참고로 야간반 수업은 수원역 분원에서 실시합니다.

(위치: 수원역 지하상가 3번출구로 나와서 1층에 던킨도너츠가 있는 건물 8층입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